초일류 선진 통일한국건설"을 우리대한민국의 목표로 삼고 매진하자!

이법철 | 입력 : 2016/09/28 [07:59]

 

우리는 지난 100년간 광복과 건국과 산업화와 민주화라는 그때마다의 목표를 달성하면서 오늘의 위대한 대한민국을 건설했다.

 

그런데 지금 우리대한민국은 목표를 잃고 혼돈에 빠져 있다. 

 

북한은 적화통일이라는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핵무기까지 만들어 우리를 위협하고 있다.

 

중국은 대국 굴기를 목표로 동북공정을 내세워 우리를 위협하고 있다. 

 

일본은 제2의 대동아공영권의 야욕을 갖고 전쟁할 수 있는 나라로 만들며 우리를 넘보고 있다.

 

그런데 우리는 권력과 돈이 목표인 나라가 되었다. 권력과 돈을 더 많이 갖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나라가 되었다. 

 

이대로 가면 권력과 돈으로 썩고 방탕하고 무사안일에 빠져 북한에게 적화통일 당하거나 주변국에 먹히게 된다. 

 

그래서는 안 된다. 우리의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남북통일을 이루고 초일류 선진 통일한국을 건설하여 우리와 우리의 후손들이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초일류 선진 통일한국 건설"을 이시대 우리 대한민국의 목표로 삼고 아래 다섯 가지를 구현해야 한다. 

 

첫째, 우리의 역사와 정신과 문화를 올바로 정립하고 가르쳐 근본을 갖춘 훌륭한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

 

둘째, 열심히 일하고 검소한 생활을 하여 국민소득 5만불 시대를 앞당겨 이루고 복지국가를 완성하여 온 국민이 다 함께 더 잘사는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

 

셋째, 한미동맹과 주한미군을 유지하면서 우리 스스로 우리를 지키는 강력한 자주국방력을 구축해야 한다. 

 

넷째, 서로를 인정하고 인재를 고루 등용하고 지역 균형개발을 하고 부정부패를 척결하여 화합 단결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 

 

다섯째, 북한을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개혁시켜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남북평화통일을 이룩해야 한다. 

 

우리국민 모두는 위와 같은 목표와 방향을 가슴에 새기고 이를 이루는데 매진하자!

 

 

배달기 5914년 서기2016년 9월 26일 자유민주평화통일연합 회장 허평환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